입찰정보
주얼리협업지원사업(근로자 환경개선분야)_방역물품(마스크 KF94)구매 입찰공고
나라장터 공고번호 20210207469-04
방역물품(마스크 KF94) 단가계약 구매 입찰 공고
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에 따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종로3가 주얼리 집적지 내 근로자를 위한 방역물품(마스크 KF94) 단가계약 구매 입찰 공고입니다.
※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서 붙임 서류를 반드시 확인하고 제출하시기 바라며 미제출에 따른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 있습니다.
입찰건명 | 주얼리 근로자를 위한 방역물품(마스크KF94) 단가계약 구매 입찰 |
입찰공고 | 2021.02.04.(목) 14:00 – 02.16.(화) 17:00 |
입찰접수 | 2021.02.16.(화) 13:00 – 17:00 *가격입찰서는 단가금액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.(부가세 및 포장, 배송료 포함) |
입찰장소 |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1관 1층 산업지원팀에 직접 제출하여야 함. 주소 : 서울시 종로구 서순라길 89-8 1층 |
개찰일시 | 2021.02.18.(목) 16:00 (선정위원회 심의) ※기관 사정에 의해 선정위원회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. |
개찰장소 |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1관 선정위원회 |
납품기한 | 2021년 3월 3일(수)까지 |
납품장소 | 서울주얼리지원센터에서 지정한 장소에 납품 ※ 센터 사정에 의해 변동가능 함. |
기타사항 |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,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에 대해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. |
1.입찰에 부치는 사항
※ 구매물량은 2021년도 최종 낙찰금액에 따라 확정되며, 그에 따른 변경 계약이 가능합니다.
변경 계약 시, 구매 물량이 변동되어도 품목별 단가는 변동되지 않고 계약해야 합니다.
※ 최종 확정수량에 낙찰금액(원단위 절사)을 곱한 금액을 최종 대금지급 금액으로 합니다.
2. 입찰 및 계약방식
2-1. 전자입찰에 의한 제한경쟁입찰입니다.
2-2. 적격심사 대상입니다.(적격심사 후 적격업체(80점 이상) 대상으로 최저가 입찰입니다)
2-3.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.
3. 입찰참가자격
3-1 사업자등록증상 소재지가 서울특별시로 한함.
3-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는 유자격자로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, 입찰조건, 계약특수조건 등을 승낙하고 소정의 서류를 등록마감일시까지 제출한 업체
3-3 구입하고자 하는 규격의 물품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로서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“보건용마스크”(물품세부품명번호 10자리 4618200103)를 제조 또는 공급물품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
3-4 계약 상대자는 납품 전 포장지에 대해 ‘인체유해물질’에 대한 공인시험기관의 ‘적합’판정 성적서를 제출 하여야 하며, 필터는 안전성, 유효성 검사를 위해 색소, 산 또는 알칼리, 포름알데히드 순도시험 및 원부재에 대해 형광증백제」에 대한 시험성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, 본 서류의 미제출로 계약해제 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.
3-5「중소기업기본법」 에 따른 중소상공인으로서 '중·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'에 따라 발급된 “중소기업확인서[소기업(소상공인)”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.
다만, “중소기업 확인서[소기업(소상공인)”는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 발생․수정․신고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.
※ <중소기업확인서[소기업(소상공인)]>는 「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」에서 발급한 서류만 인정됩니다. “중소기업확인서[소기업(소상공인)]”는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생·수정 신고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.
4. 입찰 및 낙찰방법
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로 “2단계 경쟁 입찰” 중 규격‧가격 동시 입찰이며 규격 입찰서 적격자(적격평가가 있음)에 한해 가격 입찰(※단가 투찰, VAT 포함)하며,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.(단, 동일 최저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으로 결정함)
5.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
가.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.
나.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, 낙찰금액의 5/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「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」에 의해 발주기관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.
6. 입찰무효 및 유의사항
가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릅니다.
나. 이 물품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,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,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.
다.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재단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.
7. 입찰참가신청 제출서류 ※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1관(서울시 종로구 서순라길 89-8)로 직접 제출
가. 입찰참가신청서 1부(별지1호) 1부(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, 별지6호)
나. 가격입찰서(별지2호)
(※가격입찰서는 봉투에 밀봉한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)
다. 규격제안서(별지3호) 5부
※ 견본품 1개 동봉, 추가로 제품 카다로그 등 제출 시 해당 제품의 확인이 용이하도록 표시하여 제출
라. 청렴계약이행서약서(별지4호)
마. 입찰보증금지급각서(별지5호)
바.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.
사. 인․허가증·면허 사본 1부.(의료기기판매업 신고증, 수입품목 허가증 등)
아.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신고서(사용인감 사용 시) 각 1부.
자.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(대리인 참석 시).
차. 등기부등본 1부(법인인 경우).
카. 국세 납세증명서 1부.
타.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.
파. 중소기업확인서[소기업(소상공인)] 1부.
(가격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)
※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서 등록 및 발급 시 공공기관 제출용, 입찰용으로 신청하여야 중소기업공공구매 정보망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.
8. 계약의 체결
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함. 미체결 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됨.
9. 기타사항
가. 입찰참가자는 공고내용, 입찰내역서, 입찰조건 및 규격서, 계약특수조건, 물품구매입찰유의서, 물품구매일반조건 등 관련규정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필히 숙지하여야 하며,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나. 위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 사항들은 본원 회계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따릅니다.
다. 입찰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.
라. 입찰서류는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접수된 것으로 합니다.
재단법인 한국주얼리산업진흥재단
문의 서울주얼리지원센터 02-764-9051
반드시 첨부된 공고문을 확인하세요.